Daily e-sports

ad

[이슈] 컴투스, 백년전쟁' 예능 제작…홍진호-무릎 출격

[이슈] 컴투스, 백년전쟁' 예능 제작…홍진호-무릎 출격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신작 '서머너즈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을 소재로 제작한 디지털 예능의 첫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백년전쟁'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워' IP를 기반으로 높은 전략성과 짜릿한 전투 액션성을 모두 갖춘 실시간 전략 대전 신작이다. 지난달 29일 출시 후 많은 글로벌 게임팬들에게 사랑받으며 세계 전역에서 고른 성과를 보이고 있다.

컴투스는 게임팬들에게 '백년전쟁'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플레이 팁을 재밌는 형식으로 알리고자, '카운터즈: 백년사관학교'라는 타이틀의 디지털 예능 영상을 제작했다.

해당 예능에는 '백년전쟁' 출시 사전 행사인 '월드 100 인비테이셔널(World 100 Invitational)'에 참여했던 '폭풍' 홍진호, '무릎' 배재민 등 전직 프로게이머와 지컨, 베오르그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출연했다. 성승헌 캐스터가 사회자로 등장해 출연자들과 함께 다채로운 예능형 퀴즈와 게임 등을 진행하며 '백년전쟁' 플레이 실력을 키워가는 컨셉트다.

지난 29일 공개된 1화에서는 사회자와 출연자들이 뛰어난 입담과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이며 큰 웃음을 자아냈다.

컴투스는 이번 1화를 시작으로 총 3편의 영상을 매주 토요일마다 '백년전쟁'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백년전쟁'은 '서머너즈워' 세계관 속 몬스터들로 덱을 구성해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게임으로, 카운터 스킬과 소환사 스펠 등 차별화 콘텐츠를 통해 스릴 넘치는 전투의 묘미를 선사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