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카카오 대작 '오딘', 쇼케이스 앞두고 기대감 증폭

[이슈] 카카오 대작 '오딘', 쇼케이스 앞두고 기대감 증폭
카카오게임즈의 2021년 최고 기대작 '오딘: 발할라 라이징' 쇼케이스를 앞두고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2일 오전 11시, '오딘' 버츄얼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쇼케이스 개최와 함께 '오딘' 사전 캐릭터명 및 서버 선점 이벤트가 시작되는데, 타 게임의 MMORPG 대형 길드 단위로 '오딘' 서버 및 캐릭터명을 선점하기 위한 움직임이 분주하다.

'오딘'은 북유럽 신화를 바탕으로 한 방대한 세계관과 모바일의 한계를 뛰어넘은 고품질 그래픽, 거대 대륙을 구현한 오픈월드를 배경으로 폭발적인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대형 MMORPG의 필수 조건을 훌륭히 갖춘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지난해 웅장한 세계관을 담은 영상이 공개된 직후부터 많은 MMORPG 마니아들이 '오딘'의 출시를 기다려왔으며, 4월28일 시작된 사전예약에는 무려 300만 명이 넘게 참가하며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2일 열리는 쇼케이스를 업계 최초로 AR과 XR 기술을 접목한 버츄얼 쇼케이스로 진행한다. 실제 인게임 엔진을 활용해 연출한 게임 속 배경과 캐릭터는 '오딘'만의 남다른 그래픽과 세계관을 더욱 생생하게 이용자들에게 전할 전망이다.

이번 쇼케이스에는 '오딘' 개발을 총괄하는 이한순 PD를 비롯해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김재영 대표, 카카오게임즈의 조계현 각자 대표와 이시우 모바일 퍼블리싱 사업 본부장이 참여해 '오딘'만의 핵심 콘텐츠와 향후 운영 계획을 발표할 계획이다.

쇼케이스는 오는 6월2일 오전 11시부터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게임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사전 캐릭터명 및 서버 선점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