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이슈] 게임 멤버십 서비스 '플레이오', 인디게임 지원에 1억 원 쏜다

[이슈] 게임 멤버십 서비스 '플레이오', 인디게임 지원에 1억 원 쏜다
지엔에이컴퍼니(대표이사 최지웅)는 게임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플레이오'에서 인디게임 개발사를 위해 총 1억 원 수준의 마케팅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플레이오 인디게임 마케팅 지원 이벤트'는 '플레이오' 웹페이지에서 6월3일부터 17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지엔에이컴퍼니는 선정된 개발사에 자체 인공지능을 활용한 게임 다운로드 및 플레이 유도 등의 마케팅 혜택을 지원한다.

'플레이오'의 게임 마케팅은 별도의 SDK를 설치하지 않아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인디게임 개발사도 개발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지엔에이컴퍼니의 최지웅 대표는 "인디게임 개발사들에게 최적의 이용자를 확보할 수 있게 해, 개발사와 이용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가 될 것으로 예상하며 많은 인디게임 개발사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인디게임 개발 환경을 활성화하고 다양한 게임 개발사와의 협력을 통해 더 가치 있는 게임 마케팅 생태계를 실현하겠다"고 덧붙였다.

'플레이오'는 모바일게임 이용자들을 위한 VIP 멤버십 서비스로,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플레이오' 설치 후 본인이 평소 즐기던 게임을 즐기기만 해도 구글 기프트코드나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