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이슈] 넷마블 '제2의 나라', 韓日 앱스토어 인기 1위

사전 다운로드 6시간만에 한국·일본 앱스토어 인기 1위 차지
6월10일 '제2의 나라' 韓日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 출시
지브리의 감성이 살아있는 수준 높은 3D 그래픽, 스토리 강점


[이슈] 넷마블 '제2의 나라', 韓日 앱스토어 인기 1위
넷마블은 10일 출시하는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가 사전 다운로드만으로 한국, 일본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넷마블은 지난 9일 '제2의 나라'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했으며, 6시간만에 한국, 일본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차지했다. 넷마블은 '제2의 나라'를 오늘 오전 10시 한국, 일본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

'제2의 나라'는 지난 8일 출시한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도 좋은 성과를 기록 중이다. 출시 당일 대만, 홍콩에서는 애플 앱스토어 매출과 인기 1위를 달성했으며, 마카오는 앱스토어 매출 8위(6월9일 오전 7시 기준), 인기 1위 차지했다.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가 기획 및 제작하고, 스튜디오 지브리가 작화, 거장 음악가 히사이시 조가 참여한 RPG(역할수행게임) '니노쿠니'를 모바일로 계승한 작품이다.

이 게임은 두 개의 세계를 오가는 환상적인 스토리와 지브리의 철학이 담긴 세계관이 조화롭게 녹아들어있다. 특히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카툰 렌더링의 3D 그래픽, 수준 높은 컷신을 앞세워 원작의 감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또, 수십여 종의 이마젠을 통해 수집과 전략의 재미를 선사하고, 맵 곳곳의 소셜 오브젝트, 하나의 나라를 만드는 '킹덤' 등은 이용자들간의 다양한 소통, 커뮤니티를 생성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