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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 넷마블,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정식 출시

사전 다운로드 만으로 한국, 일본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지브리 감성 더한 세계관, 카툰 렌더링 그래픽 등 애니메이션 같은 게임성
넷마블, '제2의 나라'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이슈] 넷마블,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정식 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이하 제2의 나라, 개발사 넷마블네오)'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합작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 시리즈를 집대성한 모바일 RPG로, 두 개의 세계를 오가는 스토리, 언리얼 엔진4 기반의 카툰 렌더링 그래픽, 감성적인 시나리오 컷신 등으로 한 편의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용자는 캐릭터 5종 중 하나를 택해, 커스터마이징을 하며 자신의 개성을 뽐낼 수 있으며, 각양각색의 이마젠(일종의 펫), 스페셜 스킬, 무기 등으로 전투 전략을 즐길 수 있다.

'제2의 나라'에서는 이용자들 간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함께 나라를 만드는 '킹덤', '물물교환', 게임 속 장난감 같은 '소셜 오브제' 등으로 다른 이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다.

출시 빌드에는 메인 스토리가 전개되는 12개 지역과 '왕국 훈련장', '차원의 경계', '이마젠 탐험' 등 여러 컨셉트의 PvE와 PvP 콘텐츠가 제공된다.

'제2의 나라'는 지난 9일 사전 다운로드만으로 한국과 일본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차지했으며, 6월8일 출시한 대만, 홍콩에서도 앱스토어 매출과 인기 1위를 달성하는 등 좋은 성과를 기록 중이다.

넷마블은 '제2의 나라' 출시를 기념해 ▲왕국 수련서 ▲환영! 에스타바니아 ▲출석 패스 이벤트 ▲주사위 이벤트 등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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