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이슈] 아키에이지, 폭풍 성장 가능한 '시즌 서버: 환락' 사전등록 시작

[이슈] 아키에이지, 폭풍 성장 가능한 '시즌 서버: 환락' 사전등록 시작
'아키에이지'의 방대한 콘텐츠를 빠른 시간 동안 경험할 수 있는 시즌 서버가 도입된다.

엑스엘게임즈는 10일부터 2주간에 걸쳐 '시즌서버: 환락'의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즌 서버: 환락'은 '아키에이지'의 방대한 콘텐츠를 부담없이 마음껏 즐겨볼 수 있도록 설계된 새로운 컨셉트의 시즌 서버로 '아키에이지' 플레이의 근간이 되는 노동력이 무한 제공되는 등 저비용, 고효율의 성장을 목표로 초보자들도 빠르게 성장하는 경험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즌 서버인 '환락'은 2주간의 사전등록과 함께 6월24일 오픈할 예정이며, 약 5개월 간의 운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사전등록을 통해 게임에 참여하면, 한정판 외형 재료와 1만 원 가치를 갖고 있는 시즌 서버 전용 유료 재화 가넷 100개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참가하는 게이머들의 편리한 이용을 위해 해당 서버의 캐시 상품은 기존 서버 대비 약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 전망이다.

시즌 서버를 준비 중인 사업팀 김현민 팀장은 "'아키에이지'에는 지난 2013년 오픈 이후 글로벌 서비스와 매달 업데이트를 통해 축적한 풍성한 콘텐츠가 있는데 이를 빠르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면서 "새롭게 시작하거나 복귀를 하는 게이머들은 성장 속도는 높이고, 부담은 낮추는 시즌 서버에서 새로운 재미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환락'은 6월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게 될 신규 능력의 명칭이기도 하다, 최초의 원정대 12인 중 한 명인 '나이마'를 상징하는 치유력을 기반으로 한 능력으로, 등장이 예고되자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파격적인 혜택이 기다리고 있는 시즌 서버 '환락'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