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초대작 감성 판타지 전략 RPG '비홍지경' 출시 카운트다운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초대작 감성 판타지 전략 RPG '비홍지경' 출시 카운트다운
위드허그는 사전예약 중인 감성 판타지 전략 RPG '비홍지경'을 6월 중 출시할 계획이라고 10일 밝혔다.

오리지널 IP 타이틀인 '비홍지경'은 탄탄한 세계관, 스토리와 더불어 70명이 넘는 하이퀄리티 미소녀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와 스토리가 추가되며, 확장된 세계관에 따라 미소녀 캐릭터들이 지속적으로 보강될 예정이다.

특히 '비홍지경'의 미소녀들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소녀전선', '벽람항로' 등의 일러스트를 창조한 유명 작가들이 다수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홍지경'은 RPG의 성장 이외에도 전략, 육성, SNG의 재미 요소를 절묘하게 융합시킨 작품이다. 게다가 영웅들에게 휴식과 힐링을 선사하는 '마이홈 시스템'과 주력 영혼과 지원 영혼간의 인연을 강조한 '인연 시스템' 등이 참신함을 더한다.

또한 '비홍지경'에는 사쿠라 아야네, 타무라 유카리, 코시미즈 아미, 누마쿠라 마나미 등 30여명의 일본 성우들이 참여해 탄탄한 스토리와 캐릭터들에게 생명력을 불어넣는 역할을 하고 있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비홍지경'은 그간 다수의 미소녀 전략게임을 개발한 멤버들의 노하우가 총집결된 작품이기 때문에, 최근 등장하는 서브컬처 게임들과는 명확하게 차별화되는 하이퀄리티 미소녀 전략게임"이라고 전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