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허그는 2021년 미소녀 RPG 최대 기대작 ‘비홍지경’을 국내 4대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홍지경'은 출시 당일 혼잡을 피하기 위해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어제(6월 15일) 낮 12시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 덕에 안정적으로 서비스가 시작됐다.
감성 판타지 이차원 전략 RPG를 표방하는 '비홍지경'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메인 스토리 1장을 모두 클리어하면 획득할 수 있는 '영혼 10회 소환' 이벤트가 6월 22일까지 공식카페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500잼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원스토어에서는 SKT, KT 통신사 이용 회원 대상으로 30% 포인트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초보 유저들의 레벨업 지원을 위한 경험치, 금화, 장비 강화 스테이지는 24시간 개방되며, 생존 도전, 치료 연구, 투혼 승부, 마력 개발 등은 요일별로 오픈된다.
위드허그의 관계자는 "유저 여러분들의 기대와 성원 덕분으로 '비홍지경'을 무리 없이 출시하게 됐습니다.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흥미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로 올해 가장 재미있는 게임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