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이슈] 서머너즈워, '소환사의 길' 신규 퀘스트 추가…보상도 추가

[이슈] 서머너즈워, '소환사의 길' 신규 퀘스트 추가…보상도 추가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워)'의 가이드 콘텐츠인 '소환사의 길'에 새로운 퀘스트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소환사의 길'은 '서머너즈워'를 처음 접한 초보 이용자부터 복귀 이용자까지 단계별 과제 수행을 통해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차근차근 알아갈 수 있도록 구성된 퀘스트형 가이드 시스템이다. 지난 해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의 플레이 편의성을 높이고자 도입됐으며,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서머너즈워'의 풍성한 콘텐츠를 많은 이용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익히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소환사의 길' 도입 당시 소개됐던 퀘스트에 이어, 다섯 번째 퀘스트가 신규로 생성된다. 퀘스트는 차원홀, 카이로스 던전, 시험의 탑 등 전투 콘텐츠를 비롯해 건물 건설, 고대 룬 제작, 몬스터 2차 각성 등 '서머너즈워'의 다양한 콘텐츠와 관련된 임무가 제공되며, 수행을 완료하면 여러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특히 '소환사의 길' 5단계 퀘스트에서는 완료한 임무에 따라 신규 소환서인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는 기존 전설의 소환서에 얻을 수 있는 몬스터의 범위를 넓혀, 물∙불∙바람∙빛∙어둠 등 전 속성 대상의 태생 4~5성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소환 주문서다.

이밖에도 컴투스는 전투 시 몬스터 스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메뉴를 추가해 더욱 편리하게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도록 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