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이슈] 섀도우버스, 제 21탄 카드팩 '끝나지 않은 이야기' 추가

[이슈] 섀도우버스, 제 21탄 카드팩 '끝나지 않은 이야기' 추가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에 제 21탄 카드팩 '끝나지 않은 이야기(Renascent Chronicles)'를 업데이트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규 카드팩 업데이트에서는 '영속의 기계 니콜라', '유구한 붉은빛 모노' 등을 포함해 총 97장의 카드가 공개됐다.

특히 97장의 신규 카드와 별개로 리더스킨이 포함된 '깊은 유대의 용기사 아일라', '궁극의 창조자 벨포메트' 카드 및 특별 일러스트 카드 '영광의 꽃 엘레노아', '따뜻한 포옹', '수확의 악마'를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메인 스토리 '길드 전쟁편'의 '이즈니아', '기계 반란편'의 '아이어론', '자연 진혼편'과 '천지 침략편'의 '나테라'라는 각 스토리의 세계를 무대로 과거와 현재의 캐릭터가 카드로 등장했다.

또한 신규 메인 스토리 '암흑세계 편 -마지막 장- 1~8장' 이 추가됐다.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카드팩 출시 전까지 튜토리얼을 완료한 모든 이용자에게 제 21탄 카드팩 티켓 10장을 선물하며, 7월29일까지 8일간 로그인하면 총 8장의 카드팩 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한정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한편 글로벌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한 '섀도우버스'는 지난 18일까지 진행된 카드 인기 투표를 통해 상위에 뽑힌 '숙명의 여우불 셋카', '오색찬란한 봉황 소녀', '시체상자 여왕 나흐트 나흐트' 등을 향후 리더스킨으로 제작해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