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이슈] 카카오 대작 '오딘' 매출 순항…애플 1위-구글 5위

출시와 동시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5위 달성
이용자 폭증으로 출시 하루 만에 신규 서버 헤임달 4개 추가 오픈


[이슈] 카카오 대작 '오딘' 매출 순항…애플 1위-구글 5위
카카오게임즈의 올해 최고 기대작 '오딘'이 출시 초반 많은 매출을 올리며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다.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30일, 대작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이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1 및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5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29일 오전 9시 정식 출시된 '오딘'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신작으로 출시 전 진행한 사전예약에 400만 명 이상이 참여하고 출시 전 양대 마켓 모두에서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해 최고 기대작의 면모를 입증한 바 있다.

'오딘'은 출시 직후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를 차지한데 이어, 출시 하루 만인 30일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5위에 진입해 대작의 질주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이용자 급증에 따른 서버 포화 상태를 해결하기 위해 30일 오후 6시 신규 서버 헤임달 4개를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 플랫폼 게임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자세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