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이슈] PC 생존게임 '이터널 리턴', 이제 다음게임에서 즐긴다

7월1일 사전예약 시작, 7월22일부터 다음게임 서비스
사전예약 참여시 '현우' 캐릭터와 '뒷골목 현우' 스킨 및 푸짐한 경품이 가득


[이슈] PC 생존게임 '이터널 리턴', 이제 다음게임에서 즐긴다
인기 PC 생존게임 '이터널 리턴'을 7월22일부터 카카오게임즈의 다음게임에서 즐길 수 있다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함께 서비스하는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은 오는 7월22일 다음게임 서비스가 시작된다. 이에 앞서 카카오게임즈는 1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이터널 리턴' 사전예약은 다음게임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만 하면 누구나 '현우' 캐릭터와 멋진 등짝이 눈에 띄는 '뒷골목 현우' 스킨을 받는다.

또 사전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이 문화 상품권을, 또 다른 1000명은 '이터널 리턴' 한정판 장 마우스패드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친구 초대를 할수록 게임머니부터 햄버거 세트, '뒷골목 현우' 마스크, LG 게이밍 모니터 그리고 디자이너 브랜드의 '뒷골목 현우' 리얼 자수 한정판 재킷 등 푸짐한 경품을 노려볼 수 있다.

'이터널 리턴'은 7월22일부터 다음게임을 통해 카카오 아이디만 있으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기존 스팀 서비스와 동일한 서버에서 전 세계 게이머들과 함께 글로벌 배틀 아레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또 다음게임 속 더욱 편리해진 친구 추가 기능과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캐릭터 공략 및 각종 업데이트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을 통해 총 32종의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게임머니 50% 추가 획득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으로, 2주 단위로 진행되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콘텐츠 추가를 통해 게임성을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사전예약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이터널 리턴'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