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맞아 시원한 업데이트 진행, 특별 아이템 획득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
슈퍼캣은 실사형 MMORPG가 유행하던 국내 시장에서 차별화를 모색, 2D 도트 그래픽 MMORPG '돌키우기'를 비롯해 '바람의나라: 연' 등을 개발한 실력 있는 개발사다.
'그래니의 저택'은 용감한 소녀 '도로시'와 아이들이 미치광이 노파 '그래니'의 집에서 탈출하는 게임으로,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대조되는 오싹한 분위기가 압권이다.
특히, '도로시'가 돼 탈출하거나 '그래니'가 돼 도로시를 쫓아다니는 다양한 술래잡기 모드와 8인 멀티 플레이 요소가 인기를 얻어 누적 다운로드 1300만을 기록한 인기 타이틀이다.
동남아시아 시장에서는 이 게임의 직관적인 게임성을 비롯해 유즈맵과 다양한 상호작용까지 메타버스 요소들이 인기를 얻으며 팬 커뮤니티가 더욱 활성화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오는 8월31일까지 게임 플레이 시 수박 포인트를 획득, 이벤트 상점에서 특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수박 포인트는 출석과 일일 업적을 수행하거나 광장의 수박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스토리 모드에서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생존자와 추적자의 여름축제 코스튬이 추가되고, 무더위에 지친 리액션과 애교 리액션이 추가돼 색다른 분위기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광장도 호러 분위기가 물씬 풍기도록 새롭게 단장, 게임 내에서 시원한 여름을 만끽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