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이슈] 플레이오, 3개 인디게임 개발사 마케팅 지원 협약 체결

[이슈] 플레이오, 3개 인디게임 개발사 마케팅 지원 협약 체결
지엔에이컴퍼니(대표 최지웅)는 자사에서 제공하는 게임 멤버십 서비스 '플레이오'의 인디게임 마케팅 지원을 위해 인디 개발사 3개 업체와 마케팅 지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지엔에이컴퍼니는 지난 1일 '플레이오' 인디게임 마케팅 지원 이벤트에 선정된 3개의 인디게임 개발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인디게임 '궁수 대 궁수(nukun)', '가디언 스피릿 TD(엠피게임즈)', '던전은 장비빨(MSG스퀘어)'은 총 1억 원의 '플레이오' 게임 마케팅을 지원받게 된다.

지엔에이컴퍼니에서 제공하는 게임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는 지난 2월 구글 플레이에 출시돼 1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으며, 20개의 게임사와 제휴하는 등 게이머와 게임을 매칭 시키는 게임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엔에이컴퍼니 최지웅 대표는 "'플레이오'의 마케팅에 힘입어 이벤트에 선정된 인디게임이 진성 게이머를 획득해 의미 있는 결과를 달성하길 기대한다”고 밝히며, "인디게임이 발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은 물론 게이머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플레이오'가 마케팅 지원하는 인디게임은 플레이오 앱에서 7월15일부터 확인할 수 있으며, '플레이오'는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