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이슈]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 사전예약 2000만 돌파

[이슈]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 사전예약 2000만 돌파
크래프톤(대표이사 김창한)은 펍지 스튜디오의 모바일 신작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의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자 수가 20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6월, 미국 알파테스트의 성공적인 진행으로 전 세계 1700만 명의 예약자를 유치한 데 이어 한 달 만에 이룬 성과다.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는 지난 2월25일, 구글 플레이 단일 마켓에서, 중국, 인도, 베트남을 제외한 전 세계 모든 지역을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시행했다.

크래프톤은 신규 론칭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주요 특징을 다양하게 엿볼 수 있다. 영상 풀 버전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의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은 오는 8월 중 시작하고, 연내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는 펍지 스튜디오가 직접 개발한, '배틀그라운드'의 오리지널 배틀로얄 경험을 계승 및 심화한 모바일 신작이다. '배틀그라운드'만의 정교하고 현실감 있는 건플레이는 물론, 펍지 스튜디오의 기술력과 개발 역량을 기반으로 최첨단 렌더링 기술을 적용해 모바일의 한계를 뛰어넘는 수준의 그래픽을 구현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