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에 펄펄 끓는 폭염이 이어지고 있다. 예년같으면 산으로 바다로 더위를 피해 갈 시기지만 올 여름엔 코로나19로 그 마저도 쉽지 않은 상황이다.
집콕하며 에어콘 아래서 모바일게임에 푹 빠지는 게, 가장 지혜롭고 안전한 2021년 최고의 피서법이라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다. 집콕 바캉스족을 위해 올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대작 무협 게임이 등장할 예정이다.
'검과 함께 세상을 누비는 쾌감'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모바일 무협 MMORPG 대작 '일검화선'이 그 주인공이다.
거친 액션보다는 부드러움을 강조한 감성 무협 판타지를 추구하는 '일검화선'은 '원계'에서 신선의 제자가 된 플레이어가 강력한 무공을 연마해, 악마의 무리들을 없애고 세상을 구하는 시나리오다.
'일검화선'에는 드라마틱한 스토리에 버무려진 풍부한 퀘스트와 기상천외한 콘텐츠가 탑재되어 있다. 또한 100여종이 넘는 코스튬과 30여종의 세트 장비, 성장 요소와 강화 비법 등이 눈길을 끈다.
언제나 모험의 든든한 동료가 되는 '펫'은 강화 시스템 덕분에 쓸모 없는 펫이 없을 정도다. 게다가 '펫 연계 시스템'은 '일검화선'의 수집 욕구를 한층 더 자극하는 요소 중 하나다.
게다가 장르의 한계를 뛰어넘는 다양한 '탈것'도 등장한다. 신비로운 판타지풍 애니멀부터 해마, 비행기, 스포츠카 등까지 셀 수 없이 다채롭다. 다른 플레이어와 유대감을 더욱 강화시키는 '파티 시스템'과 '결혼 시스템'도 준비되어 있다. 극강의 전투력을 자랑하는 '날개 시스템'도 탑재되어 있다.
한편, '일검화선'은 현재 헝그리앱을 비롯해, 모비, 루팅, 찌, 그리고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또한 공식카페에는 일검화선의 응원, 기대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