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라인게임즈, '스매시 레전드' 신규 캐릭터 '볼프강' 추가

라인게임즈, '스매시 레전드' 신규 캐릭터 '볼프강' 추가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개발 관계사 5민랩(5minlab, 대표 박문형)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 플레이어 액션 PvP '스매시 레전드'의 정규 업데이트로 '스매시 패스 시즌5: 늑대의 거리'를 개시, 신규 레전드(캐릭터) '볼프강'을 추가했다고 4일 밝혔다.

신규 암살자 캐릭터 '볼프강'은 고전 동화를 재해석한 독특한 세계관의 ‘스매시 레전드’가 선보이는 16번째 레전드로, 늑대와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동화 속 나쁜 늑대를 모티브로 디자인되었다. 또한 암살자 역할군 중 최초로 상대 디버프 스킬로 무장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볼프강'은 상자, 이모티콘, 인게임 재화 등 다양한 보상과 함께 전투 열쇠 및 보유 퀘스트 확장 혜택을 제공하는 '스매시 패스 시즌5: 늑대의 거리'의 유료 패스 보상 15단계에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기 3대3 모드 '크라운 가드'의 새로운 맵 '여왕의 체스판 - 심야'도 추가됐다.

'크라운 가드'는 임의로 설정되는 상대 팀의 대표 플레이어들을 쓰러트려 3분 내 3점을 먼저 득점하는 팀이 승리하는 모드다. 신규 맵 '여왕의 체스판 - 심야'는 기존 '크라운 가드'의 맵보다 영역이 좁아 더욱 격렬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누적 시간에 따라 '스페셜 상자', '브론즈 상자', '열쇠 더블러' 등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접속 시간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스매시 레전드'는 3분 이내의 짧은 플레이 타임과 시원한 타격감, 간편한 조작이 특징인 실시간 PvP 게임이다. 고전 동화를 재해석한 총 16종의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9개의 다양한 모드를 제공하며, 멀티 플랫폼 타이틀로서 모바일과 PC(Steam) 상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라인게임즈 플로어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