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시즌3로 새출발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시즌3로 새출발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함께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전략 생존게임 '이터널 리턴'의 시즌3가 5일 시작됐다.

'이터널 리턴'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시즌3는, 신규 이용자의 빠른 적응을 돕기 위한 튜토리얼 및 인터페이스 업그레이드를 비롯해 친구들과 함께 동선을 짜고 소통하며 더욱 전략적인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기능 개선이 이뤄진 것이 특징이다.

'이터널 리턴' 시즌3 오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8월5일부터 22일까지 게임 속 이벤트 일일 미션을 달성하면, 획득한 이벤트 포인트에 따라 게임머니를 비롯해 '피구왕 쇼우 스킨'과 실물 '현우 자켓'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트위치에서 진행되는 '이모트 드롭스! 라운드2' 이벤트를 통해, 지정된 스트리머 방송을 시청하면 '이터널 리턴' 게임 속에서 사용 가능한 스트리머 이모티콘을 얻을 수 있다.

한편, 35번째 신규 캐릭터로 무에타이 킥복서 '얀'과 신규 스킨 '군의관 캐시', 그리고 '유키 이모티콘'이 출시됐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다음게임(Daum게임) 에서 카카오 ID만 있으면 누구나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전국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접속하면 현재까지 출시된 캐릭터 무료 이용 및 게임 코인 50% 추가 획득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