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충북 본선 30일까지 접수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충북 본선 30일까지 접수
'제 13회 2021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KeG)'에 출전할 충청북도 대표를 선발하는 지역 본선이 오는 9월4일 개최된다.

충북e스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역 본선 참가신청이 8월30일까지 진행된다. 올해는 코로나19 방역을 철저히 준수, 오프라인으로 지역 본선을 진행할 예정이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온라인으로 변경될 수 있다.

9월4일 진행되는 지역 본선은 충북 청주시 상당구에 위치한 크레인 PC방 청주서운동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충청북도가 주최하고 충북과학기술혁신원이 주관하는 이번 'KeG 충북 지역 본선'은 오는 10월 창원에서 개최되는 전국 결선에 출전할 충북지역 대표선수 13명을 뽑는 대회로, 단체전 종목별 1위(리그오브레전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와 개인전 종목별 1위, 2위(카트라이더, 클럽 오디션) 선수에게 충북대표 선수 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충북지역은 번외 종목으로 '철권7(개인전)'을 별도로 진행할 예정이다.

주관기관 노근호 충북과학기술혁신원 원장은 "아시안게임 정식종목 채택, 지역 연고제 도입 등 e스포츠 저변 확대로 유망주 발굴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 시점에 이번 충북e스포츠대회가 미래의 프로게이머선수를 양성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 13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 전국 결선은 오는 10월9, 10일 양일간 경상남도 창원에서 치뤄질 예정이다. 대회 문의는 e메일로 하면 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