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너 게임플레이 문제 있어?" 종말도시, 이근 대위 모델 발탁 화제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너 게임플레이 문제 있어?" 종말도시, 이근 대위 모델 발탁 화제


강인한 생존의 아이콘 이근 대위를 모델로 기용한 모바일 MMORPG '종말도시'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치열한 전쟁으로 인류는 종말을 향해 치닫고, 변종 인간 좀비는 재난에 지친 인간들을 더욱 피폐하게 만들고 있다. 절체절명의 순간에도 힘을 모아 난관을 극복해 나간다는 '종말도시'의 스토리는 어떤 악조건에서도 살아남는다는 UDT 출신 이근 대위의 이미지와 단단한 궁합을 자랑한다.

이근 대위의 유튜브 채널 락실(ROK SEAL)에 공개된 '종말도시' 메이킹 영상에서도 그는 무장한 전사의 모습으로 등장해 좀비들과 사투를 벌이는 진지한 장면을 연출했다.

종말도시 공식카페에 가입한 30대 회사원 K씨는 "우선 현대풍 MMORPG라는 점이 눈에 띄었고, 요즘같은 코로나 시국과 게임 세계관이 매칭이 잘 되는 것 같았다. 무엇보다 아무리 힘든 환경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다는 강한 생존력, 그리고 뭔가 극복해내려는 긍정적인 이근 대위의 에너지에 이끌렸다"고 사전예약의 이유를 밝혔다.

또한 대학생 L씨는 "너 게임 플레이에 문제 있어?"라는 이근 대위의 유행어 카피 문구를 보고, "나는 문제 없다는 걸 보여주기 위해 사전예약 버튼을 눌렀다"며 농담반 진담반으로 이유를 설명했다.

서비스를 맡은 위드허그 측은 "종말도시의 세계관부터 게임 속 에피소드, 전투 방식, 탈 것, 무기 등 여러가지 측면에서 이근 대위와 궁합이 잘 맞아 보인다. 유저들의 기대감도 높고, 사전예약 가입 속도도 매우 빠른편"이라고 전했다.

'종말도시'는 헝그리앱을 비롯해 모비, 루팅, 찌 등 전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예약자를 모집하고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