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36번째 신규 캐릭터 '이바' 출시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36번째 신규 캐릭터 '이바' 출시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함께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생존 배틀아레나 '이터널 리턴'에 19일, 36번째 신규 캐릭터 '이바(Eva)'가 추가됐다.

루미아 섬에 새롭게 합류한 '이바'는 여리고 고운 이미지와는 다르게 멀리 있는 사물을 움직이는 등 신비로운 힘과 강력한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이다.

새로운 실험체 '이바'의 주요 스킬은 ▲아이템 박스, 낚시, 채집, 부활, 공중보급 등을 원거리에서 조작 가능한 패시브 '텔레키네시스' ▲기본 공격 피해를 받거나 스킬을 적중 시키면 VF 라이트를 발사해 피해를 입히는 '라이트' ▲관통하는 빛의 구체를 발사해 경로상의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는 '빛의 트라이어드' ▲지정한 지점에 소용돌이를 생성해 범위 안의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는 '위상의 소용돌이' ▲정신집중으로 지정한 방향으로 VF를 방출, 범위 안의 적들에게 고정 피해를 입히는 'VF 방출'로 구성된다.

이 밖에 체스 챔피언 '아델라'의 '화이트 퀸 아델라' 스킨이 출시됐으며, '재키'와 '아야', '피오라', '매그너스', '현우' 실험체 가격 조정으로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CCTV 남은 시간 표시, 상시 오버레이 정보 개별 설정, 친구 메모 기능 추가 등 다양한 시스템 기능 개선 업데이트도 함께 이뤄졌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스팀(Steam)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는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함께 게임머니 추가 50%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