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서바이벌 모바일 MMORPG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종말도시'가 이 게임 모델로 활약한 이근 대위가 쓴 자기계발 서적과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했다.
위드허그는 이근 대위가 쓴 화제의 책 '얼티메이텀-죽어도 포기하지 않는 최강 멘탈의 기술(이하 얼티메이텀)'을 펴낸 다산북스와 손잡고, 9월 6일부터 9월 30일까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얼티메이텀'을 구입한 독자를 대상으로 서점에서 제공하는 QR코드를 인증하면, 모바일게임 '종말도시'의 스페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지난달 31일 출시된 모바일 MMORPG '종말도시'는 서바이벌 세계관에 걸맞는 생존 전문가 이근 대위를 홍보 모델로 발탁해, 큰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특히 '얼티메이텀'은 전 세계 분쟁지역과 극한의 환경에서 생존 훈련을 한 이근 대위의 실전 경험을 토대로 쓰여졌기 때문에, 종말도시와도 잘 어울린다.
위드허그 담당자는 "게임 모델로 인연이 된 이근 대위의 서적 '얼티메이텀'과 '종말도시'의 콜라보 이벤트는 베스트셀러 자기계발 서적과 게임의 스페셜 아이템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1석2조의 기회"라고 말했다.
'얼티메이텀-죽어도 포기하지 않는 최강 멘탈의 기술'은 출간 당시 자기계발 분야 베스트 셀러 순위권에 올린 인기 서적이다. 이근 대위는 해군UDT와 미국 네이비씰을 거쳤으며, 전 세계 분쟁지역과 다양한 대자연에서 생존 훈련 경험을 갖고 있다. 그가 경험을 바탕으로 써낸 '얼티메이텀'은 실패와 두려움에 굴하지 않는 정신력에 관한 깊은 메시지를 전한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