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카카오게임즈, 신작 '월드 플리퍼' 글로벌 정식 출시

'플리퍼'를 조작해 적에게 날려 보내는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양대 마켓 출시
출시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인게임 재화 및 아이템 선물


카카오게임즈, 신작 '월드 플리퍼' 글로벌 정식 출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8일, 사이게임즈와 사이게임즈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글로벌 출시된 '월드 플리퍼'는 '플리퍼'를 조작해 캐릭터를 적에게 날려보내는 액션 RPG로,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타격감과 액션을 선사한다. 또, 도트 그래픽 바탕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수많은 조합이 가능한 속성, 스킬 시스템 등 각 캐릭터의 개성이 어우러진 연출을 활용해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한다.

이 게임은 지난 7월15일부터 진행한 글로벌 사전예약에서 100만 명을 돌파하며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입증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월드 플리퍼' 정식 출시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스타트 대시 미션' 및 '스타트 대시 로그인 캠페인'을 실시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인게임 재화 및 아이템을 선물한다.

더불어, 글로벌 사전 예약 100만 명 달성 보상으로 인게임 재화 및 '4성 숲지기 아리사' 캐릭터를 증정하고, 마켓 사전등록 보상으로 '4성 이상 확정 뽑기 티켓'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카카오게임즈는 '월드 플리퍼' 공식 커뮤니티인 다음 카페에서 회원 수 목표 달성 시,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성도석', '스태미나 회복약' 등 인게임 재화를 지급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월드 플리퍼' 브랜드 페이지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