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젤게임즈, 모바일 SLG '기적의 펜디온' 7일 정식 출시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엔젤게임즈, 모바일 SLG '기적의 펜디온' 7일 정식 출시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는 엔파니게임즈와 공동 개발한 국산 모바일 전략 게임(SLG) '기적의 펜디온'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0월 7일 밝혔다.

‘기적의 펜디온’은 펜디온이라는 거대한 필드를 무대로 각 지역 주인을 가리는 실시간 전략 장르 게임이다. 이용자는 육각 타일로 된 영토를 넓혀가며 영지를 성장시킬 수 있고, 26종 지휘관과 68종 병사를 활용해 원정대를 운용할 수 있다.

또한, 훈련·연구·건설 등 영토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자동 영토 관리 시스템인 ‘보좌관 안젤리아’를 통해 유저들이 지루한 파밍을 최소화하고 '영토 전쟁'·'거점 점령전' 등 전략 재미에 집중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엔젤게임즈는 ‘기적의 펜디온’ 정식 출시를 기념해 총상금 1억 2천만 원 규모의 ‘세계수 점령전’ 이벤트와 접속만 해도 ‘황금 열쇠’, ’영웅급 유닛 용병’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7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기적의 펜디온 정식 출시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