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무협 모바일 판타지 MMORPG '일검화선'이 11월 중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클래스 '연화'를 비롯해, 통합서버 전장, 세계왕, VIP16 오픈 등 풍성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연화'와 '통합 서버' 외에도 새로운 외형이 등장한다. 신화급 코스튬, 날개, 탈 것으로는 '황금가옥', '꽃나비', '지존백호', '슈퍼 미니카', '유광시수'가 추가되고, 전설급은 '벽화운성', '동년환상', '변화운성'이 등장한다. 또한 신화급 펫 '황천의 여우'와 전설급 펫 '도화선자'도 업데이트되며, '성예', '어혼', '법인', '영핵'의 최대 레벨도 확장된다.
'일검화선'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헝그리앱을 비롯해 사전예약 전문 앱 모비, 루팅, 찌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황금 성인 선물 10개, 고급 공력 등급권 선택 선물 10개, 복희 천권 100개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일검화선은 국내 무협 팬들의 눈높이가 점점 높아지는 추세에 발맞춘 하이퀄리티 무협 게임인 만큼, 유저들의 콘텐츠 활용 방식이 매우 다채롭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도 유저들의 취향을 감안한 신선한 콘텐츠가 등장하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