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무협 모바일 판타지 MMORPG '일검화선'이 특별한 두가지 이벤트를 시작했다.
우선, 일검화선 업데이트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다.
'일검화선'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여해 참여 완료 스크린샷을 캡처해 자신의 서버, 캐릭터명과 함께 인증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현재 모비, 루팅, 찌, 헝그리앱에서 진행되는 '일검화선' 업데이트 사전예약 중 하나만 인증을 캡처하면 된다.
10월 29일부터 정식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전설 탈것'과 '소령의 비취상자' 20개를 지급하고 10명에게는 캐릭터 육성에 도움이 되는 '성장선택 선물' 20개와 '중급 성계 선물' 40개를 지급한다.
두번째는 '할로윈 기념' 선물 이벤트다.
10월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매일 낮 12시에 특별한 선물이 우편으로 지급된다. 4일간 색다른 선물이 전달되며, 당일 23시 59분까지만 수령할 수 있다. 별도의 미션은 없고, 매일매일 선물 전달 시간에 맞춰 게임에 로그인해서 수령하면 된다.
'검과 함께 세상을 누비는 쾌감'이란 슬로건을 내건 모바일 무협 MMORPG '일검화선'은 '원계'라는 세상에서 신선의 제자가 된 주인공이 다양한 모험을 통해 무공을 연마해, 악마의 무리들을 없앤다는 스토리다.
'일검화선'에는 드라마틱한 스토리에 버무려진 다양한 퀘스트와 기상천외한 콘텐츠가 탑재되어 있다. 또한 100여종이 넘는 코스튬과 30여종의 세트 장비, 성장 요소와 강화 비법 등이 눈길을 끈다. 극강의 전투력을 배가시키는 '날개 시스템'도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