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모바일게임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한글판 정식 출시

모바일게임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한글판 정식 출시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미야카와 야스오)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모바일 앱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마왕과 용의 건국담'을 정식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마왕과 용의 건국담' 주인공이 인간이 아닌 슬라임으로 전생해 인간이 아닌 마물의 시점으로 판타지를 바라본다는 독특한 설정을 가지고 있는 판타지인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를 모바일게임화한 작품이다.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마왕과 용의 건국담'은 목표 사전 등록자 수를 달성해 호화 보상을 증정한다. 먼저 '[천조도귀] 슈나'가 게임 시작 시 동료가 되고, 뽑기 티켓10장과 마정석도 지급된다. 또한 게임 시작 3일차에는 5성 확정 뽑기 티켓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초보자 응원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하며 11월9일까지 1일 1회 무료 뽑기를 할 수 있는 출시 기념 하루에 한 번 무료 스카우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튜토리얼 뽑기를 통해서는 5성을 확정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는 PV도 공개돼 게임의 스토리에 대해 엿볼 수 있다. PV에서는 오리지널 캐릭터인 신시야와 이지스도 등장한다.

게임 다운로드는 앱스토어구글 플레이에서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