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이터널스' 테마 업데이트

'길가메시', '테나', '킨고' 등 신규 영웅 3종 및 '이터널스' 유니폼 공개
'이터널스' 테마 신규 에픽 퀘스트 '인류의 운명' 추가
이야기 스테이지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차원의 틈' 오픈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이터널스' 테마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이터널스(Marvel Studios’ Eternals)'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길가메시', '테나', '킨고' 등 신규 영웅 3종과 이들이 착용할 수 있는 '이터널스' 유니폼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이터널스'를 테마로 한 새로운 에픽 퀘스트 '인류의 운명'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인류의 운명'의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이터널스' 영웅들을 성장시킬 수 있으며, 다섯 명의 '이터널스' 영웅을 모두 성장시키면 강력한 영웅 '테나'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이야기 모드의 신규 콘텐츠로 '차원의 틈'을 추가했다. '차원의 틈'은 이야기 스테이지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던전으로 친구 또는 연합원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외에도 '테나'의 티어-3 승급 기능과 신규 얼티밋 스킬을 추가하고, '길가메시', '테나', '킨고'의 잠재력 개방 기능 등을 업데이트했다.

'이터널스' 테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