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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국지 전략판, '지스타 2021' 부스 행사 성황리 종료

'지스타TV' 통해 오우삼 감독 제작 이용자 헌정 브랜드 영화 '천류'를 최초로 공개
현장 방문이 힘든 이용자까지 배려한 개인 방송 및 공식 방송 진행


삼국지 전략판, '지스타 2021' 부스 행사 성황리 종료
쿠카 게임즈는 삼국지 소재 시즌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의 '지스타 2021' B2C 부스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2일 밝혔다.

'지스타 2021' B2C관에 마련된 '삼국지 전략판' 부스에서는 현장 관람객이 쉽게 참여해서 즐기고 선물을 받아갈 수 있는 '삼전왕' 퀴즈 이벤트, '금손이 될 상인가?' 이벤트 등이 행사 기간 내내 진행됐으며, 실제 '삼국지 전략판' 이용자를 포함해 다양한 관람객을 모으는데 성공했다.

상시로 진행되는 이벤트 외에 실제 '삼국지 전략판' 이용자이자 BJ인 마술사주니, Gamer쿠그너즈, 리온 GameTv가 현장에 방문해서 많은 이용자와 함께 게임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고, 프로게이머 출신 BJ 전태규(따규)도 현장 관람객과 소통하면서 게임을 적극적으로 알렸다.

쿠카 게임즈는 이번 '지스타 2021'에서 '삼국지 전략판' 이용자들을 위해 오우삼 감독이 제작한 헌정 브랜드 영화 '천류'를 최초로 공개하기도 했다. 지난 17일 '지스타TV' 공식 방송을 통해 최초로 공개하면서 관심을 모았으며, 이후 부스에서도 영화 상영 시간을 가졌다.

한편, '삼국지 전략판'은 매 시즌마다 높은 완성도와 안정적인 밸런스로 이용자 만족도가 높은 모바일 시즌제 SLG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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