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아이스버드 게임즈, '미르의 전설2: MOM' 사전예약 돌입

아이스버드 게임즈, '미르의 전설2: MOM' 사전예약 돌입
아이스버드 게임즈(IceBird Games)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미르의 전설2: 메모리즈 오브 미르(이하 미르의 전설2: MOM)'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최근 시작했으며, 오는 12월로 예정된 정식 서비스 전까지 진행할 계획이라고 오늘 밝혔다.

'미르의 전설2: MOM'의 사전예약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또는 구글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미르의 전설2: 메모리즈'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한 게임 전용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전용 페이지에서 구글 플레이(Google Play)와 애플 앱스토어(App Store) 중 사용 중인 모바일 디바이스를 체크한 다음 본인의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모든 절차가 마무리되며, 회사 측은 '즉시 예약' 버튼 클릭까지 완료한 모든 이용자에게 레전드 칭호 '미르의 제왕'과 보물찾기 열쇠 5개, 100만 대금괴 8개, 2000원보 5개 등 풍성하게 구성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행운의 룰렛 추첨도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즉석에서 룰렛 1회 기회가 주어지며, 당첨 경품에는 Lv.4 혼석 패키지, 1000만 특급 금괴, 중급 구마령 등 인게임 아이템과 구글 기프트 카드(1만 원), 아이폰13 프로, 갤럭시 Z폴드3 등 현물 상품도 포함됐다.

'미르의 전설2: MOM'은 올해로 서비스 20주년을 맞이한 '미르의 전설2'의 감성이 응집된 게임이다. 자유로운 필드 PK(Player Killing)를 중심으로 치열하게 전개되는 전쟁 콘텐츠, 파티와 문파원 간의 협심이 공략의 필수인 대형 보스전, 그리고 자유 거래 등 게임을 대표하는 핵심 콘텐츠가 고스란히 구현됐다.

한편, 아이스버드 게임즈는 '미르의 전설2: MOM'을 이용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한 차원의 게임 공식 홍보 모델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성주와 '2002 한일 월드컵' 4강 신화 주역이자 방송인으로 맹활약 중인 안정환을 발탁했다.

'미르의 전설2: MOM' 공식 홍보 모델로 선정된 김성주와 안정환은 PC 원작을 모바일 환경에서 고퀄리티로 재현되는 것을 어필한 메이킹 및 프로모션 영상, 화보 촬영에 주력하고 있으며, 촬영된 TVC 브랜딩 광고는 공중파와 케이블, 그리고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