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스마일게이트 신작 '아우터플레인' 인게임 영상 최초 공개

이세계 판타지 서브컬쳐 모바일 RPG '아우터플레인' 인게임 영상 공개
3D 카툰 렌더링으로 구현된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생생한 움직임과 연출 돋보여


스마일게이트 신작 '아우터플레인' 인게임 영상 최초 공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브이에이게임즈(대표 손범석)가 개발한 신작 이세계 판타지 서브컬처 모바일 RPG '아우터플레인'의 인게임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우터플레인'은 이세계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서브컬처 장르의 턴제 모바일 RPG이다. 3D 카툰 렌더링으로 구현된 캐릭터, 턴제 기반의 전략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연출이 특징이다. 또한 서브컬처 취향의 이용자들이 좋아할 만한 매력적인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캐릭터와 스토리 매력을 더하고 있다.

이번에 처음 공개된 인게임 게임 영상에서는 그간 설정 원화로만 공개됐던 캐릭터들이 게임 속에서 움직이는 모습과 화려한 연출을 확인할 수 있다. 캐릭터들은 3D 고퀄리티 카툰 랜더링으로 구현돼 보다 생생한 감정 표현과 움직임이 돋보인다. 이외에도 보스의 광폭화 모습 등으로 전략적인 전투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브이에이게임즈 손범석 대표는 "그동안 열심히 개발해온 '아우터플레인'의 첫 인게임 영상을 이용자 분들께 선보일 수 있어 무척 기쁘다"며 "'아우터플레인'은 게임에서는 많이 다루지 않았던 판타지 이세계 소환물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아우터플레인'을 통해 서브컬처 팬 및 일반 게이머 모두 신선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소식은 향후 브이에이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차차 공개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