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디아블로 이모탈, 한국 비공개 베타 테스트 돌입

디아블로 이모탈, 한국 비공개 베타 테스트 돌입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모바일 RPG '디아블로 이모탈(Diablo Immortal)'의 한국 비공개 베타(Closed Beta) 테스트가 오늘 시작된다.

지난 5월, 호평 속에 진행된 비공개 알파(Closed Alpha)에 이은 2번째 국내 테스트다. 한국 비공개 베타 참가자는 구글 플레이(Google Play) 사전예약자 중 무작위로 선정, 25일 오전 9시를 기해 구글 플레이 알림(push notification)이 순차적으로 전송된다. '디아블로 이모탈' 비공개 베타 테스트는 향후 몇 주 동안 운영될 예정이다.

테스트에서는 강령술사가 신규로 추가돼 기존의 마법사, 성전사, 수도사, 악마사냥꾼, 야만용사와 함께 총 6가지 직업을 모두 플레이할 수 있다. 불멸자의 도전, 시즌제로 운영되는 8대8 전장, 8인 레이드로 개편된 지옥성물함 및 세트 아이템 등 한층 업데이트된 비공개 베타용 핵심 콘텐츠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제한적인 컨트롤러 지원 역시 미리 살펴볼 수 있다.

이번 비공개 베타는 한국어 텍스트 및 음성을 지원한다. 단, 모두 개발 진행 중인 초기 버전으로 출시 일정에 맞춰 현지화 완성도를 높여나갈 방침이다.

한편, '디아블로 이모탈' 팀은 아쉽게 참가자 명단에 포함되지 못 한 플레이어에게 또 한 번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최대 2000명의 추가 테스터 공개 모집을 실시한다. '디아블로 이모탈'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 접속, 간단한 절차 만으로 접수가 완료된다. 무작위 전자 추첨된 당첨자는 12월9일부터 비공개 베타에 참여 가능하다. 응모일을 기준으로 만 18세 이상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을 포함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블로그 포스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디아블로 이모탈' 공식 홈페이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관련 블로그 포스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