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컴투스 '서머너즈워', 서버 간 대결 '아레나 서버대전' 업데이트

6개 각 서버 대표들이 대결하고 최고 서버 결정하는 '아레나 서버대전' 추가
서버별 1만 명 선발, 50명 단위 총 200개 팀 이뤄 5주 동안 대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펼쳐
겨울 선인, 겨울 음양사, 겨울 거문고 명인 등 3가지 몬스터 형상변환 추가, 점령전 시즌7 시작


컴투스 '서머너즈워', 서버 간 대결 '아레나 서버대전' 업데이트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워)'에 최고의 서버를 선발하는 신규 대전 콘텐츠인 '아레나 서버대전'을 업데이트했다.

'아레나 서버대전'은 한국, 일본, 중국, 글로벌, 아시아, 유럽 등 '서머너즈워'의 총 6개 서버를 대표하는 이용자들이 최강 서버 타이틀을 차지하기 위해 팀을 이뤄 승부를 겨루는 비동기 PvP 콘텐츠다.

사전 대표 선발전을 통해 서버별로 1만 명의 대표들을 가려내고, 50명씩 한 팀을 이뤄 한 서버당 총 200개의 팀이 다른 서버 팀과 전투를 펼친다. 대결은 약 5주 동안 시즌제로 진행되며, 각 라운드 결과에 따라 서버 순위가 결정된다.

첫 시즌의 대표 선발전은 오는 12월6일부터 13일까지 열리며 12월14일 오후부터 1월16일 오후까지 대전이 펼쳐진다. 서버대전이 펼쳐지는 동안 게임 내 서버대전 메뉴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대결에 참여하지 않는 유저들도 자신이 속한 서버의 대전 상황을 체크할 수 있다.

이밖에도 컴투스는 겨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겨울 설경 테마의 형상변환 3종 겨울 선인, 겨울 음양사, 겨울 거문고 명인 등을 추가했다. 길드원과 함께하는 실시간 길드 총력전인 점령전의 일곱 번째 시즌도 시작된다. 점령전 시즌7은 오는 2월11일까지 진행되며, 차원의 여신 유니콘 형상변환이 시즌 한정 보상으로 주어진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신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월16일까지 2대2 팀 대전을 포함해 월드 아레나 및 아레나를 매일 플레이 하고 해당 대전에서 승리하면 이긴 횟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매일 '응원하기'를 통해 자신이 소속된 서버를 응원하고, 일정 응원 횟수를 달성하면 아이템을 제공하며 서버대전 결과에 따라서도 여러 아이템이 포함된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