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PC 오픈월드 슈팅게임 '크로우즈' 2차 글로벌 베타 테스터 모집

북미에 이어 유럽, 아시아 지역 서버 추가
테스터 대상 사전 다운로드 15일부터 진행
블러드존 모드의 셀레인벨리 및 그레이스톤 2개 맵 오픈, 총 48시간 플레이 가능


PC 오픈월드 슈팅게임 '크로우즈' 2차 글로벌 베타 테스터 모집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PC 오픈월드 슈팅게임 '크로우즈(CROWZ)'의 2차 글로벌 베타 테스터 모집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크로우즈'는 대규모 PvP 슈팅게임으로, 강대국이 고용한 용병 '크로우즈'가 돼 맵 상에 등장하는 차세대 에너지 자원인 'Q-on'을 수집하고 경쟁하는 시나리오이다.

플레이어는 적을 처치하거나 랜드마크를 장악해 얻는 현금을 통해 공중 폭격 지원이나 무인 드론 관측, 대전차화기 등 다양한 전술 무기를 소환할 수 있다.

1차 글로벌 테스트의 북미지역 한정 테스트와 달리 이번 2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는 유럽, 아시아 지역으로, 12월17일 오후 2시부터 19일 오후 2시까지 48시간 동안 이뤄질 계획이다.

테스터 모집 신청은 12월1일부터 테스트가 종료되는 19일까지 언제든 신청할 수 있으며, 테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셀레인벨리와 그레이스톤 등 총 2개의 맵을 즐길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베타 테스터는 15일부터 게임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크로우즈' 스팀 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