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아키에이지, 12월 업데이트 및 신규 서버 오픈

아키에이지, 12월 업데이트 및 신규 서버 오픈
엑스엘게임즈가 대표작 '아키에이지' 신규 서버 '에버나이트'를 오픈하는 한편, 게임 내 원정대의 저택과 거점 등을 추가하는 12월 업데이트를 단행한다.

신규 서버 에버나이트는 현재의 기존 서버들과 동일한 혜택, 콘텐츠로 오픈한다. 사전등록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는 '총잡이 모오'라는 전투 소환수를 전원 지급하며, 원정대를 창설한 플레이어 들을 대상으로는 아키패스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아키의 향연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가 함께 할 것을 예고한 바 있다.

12월 업데이트에서는 원정대에 소유할 수 있는 원정대 저택이 등장해 관심을 끌고 있다. 원정대 저택은 5레벨 이상의 원정대 당 1채를 소유할 수 있고 저택 내부에는 몇몇 상인들이 상주해 편의를 제공하며, 원정대의 거점으로 활용할 수 있다. 자유도 높은 '아키에이지'답게 해당 저택은 모든 주거지역에 건설할 수 있으며, 공헌도 상점에서 완공 도면 형태로 구매해 건설하면 된다.

12월에는 새로운 연대기도 선보일 예정이다. 새 연대기는 나차쉬의 등장과 그들이 오래전에 만들어낸 유령선의 저주에 관한 이야기로 각 세력별로 다른 시점이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아키에이지' 게임 내 월드인 히르노르에 퍼진 '유령선의 저주'에 관한 소문을 추적하며 흥미진진한 관련 스토리들을 체험할 수 있게 된다.

김현민 사업팀장은 "사전등록을 통해 참여하고 있는 신규 서버의 예약자 수가 예년에 비해 큰 폭의 증가세를 나타내고 있으며, 어느 때보다 활발하다"면서 "유령선의 저주에 관한 새연대기를 비롯해, 웅장한 원정대의 대 저택 등이 새로 선보이는 12월 업데이트와 신규 서버를 주목해 달라"고 당부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