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 페스티벌'은 오는 12월13일까지 1탄, 12월11일부터 내년 1월1일까지 2탄으로 나뉘어서 진행되는 게임 내 한정 이벤트다.
이벤트 1탄에서는 임무 클리어 시 랜덤 퍼즐 조각으로 교환할 수 있는 '눈꽃 기념주화'를 제공한다. '눈꽃 기념주화'로 랜덤 퍼즐 조각을 교환해 퍼즐을 완성하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제2탄 컬러풀 페스티벌에서 미션에 성공하면 '소원 코인'을 보상받으며, '소원 코인'을 이용해 미림 달러, 법리적 훈계 등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지정된 걸음 수만큼 이동해 랜덤 포탈을 오픈하면, '루돌프 공방'에 방문할 수 있고, 총 6개의 '루돌프 공방'을 열면 한정 '화려한 겨울 배지'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12월11일부터 내년 1월1일까지 사색 경험치를 활용해 '겨울철 사색'을 레벨업 할 수 있는 '겨울철 사색-사색 임무'가 열린다. 이를 통해 일정 레벨 달성 시, 이벤트 한정 생각 강혁 SR '빛을 담아'와 여신의 눈물, 미림 칩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겨울철 사색' 이벤트 화면에서 '럭셔리 사색'을 구매해 레벨 업 하면 '겨울 초대', 여신의 눈물 등 아이템 수령이 가능하다. '겨울 초대' 사용 시 메인화면에서 이융자들과 상호작용이 가능한 신규 SD 캐릭터 초대장 '강혁 마음의 과녁', '백은후 환상의 스텝', '윤노아 기회 캐치', '유신우 눈싸움' 중 임의의 1장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 여신의 그림자에서는 '컬러풀 페스티벌' 한정 카드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