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넥슨, 선물 펑펑 터지는 '카운터사이드' 특별 생방송 12월17일 진행

넥슨, 선물 펑펑 터지는 '카운터사이드' 특별 생방송 12월17일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의 연말 특별 생방송을 12월17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생방송에는 '카운터사이드' 버츄얼 유튜버(Virtual Youtuber) '라니(LANI)'와 넥슨 송승목 사업팀장이 크리스마스 컨셉트로 출연해 이용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생방송은 '카운터사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넥슨은 공식 커뮤니티에 생방송 때 진행할 일부 이벤트도 미리 공개했다. 이번 생방송은 이용자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약 2000 명에게 3000만 원 규모로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12월15일까지 사연 응모를 받고, 사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를 선물하며, 10명의 사연은 별도 추첨해 최신형 에어팟 제공과 함께 생방송 중 사연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생방송 당일 각종 라이브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이패드, 모니터, 굿즈, 기프티콘 등 풍성한 혜택을 선물한다.

넥슨 송승목 사업팀장은 "꾸준히 '카운터사이드'를 사랑해주시는 이용자 분들에게 감사 말씀을 전하며,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늘 더 나은 '카운터사이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면서 "적극적인 소통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 생방송을 준비했고, 푸짐한 선물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카운터사이드' 연말 특별 생방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