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컴투스, '서머너즈워' 글로벌 크리스마스 대축제 개최

컴투스, '서머너즈워' 글로벌 크리스마스 대축제 개최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워)'의 글로벌 이용자들이 함께 즐기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연말을 맞아 '서머너즈워' 이용자들이 굿즈 및 아이템 등 선물 혜택의 기회도 얻고 설문을 통해 자신의 크리스마스 유형도 알아보는 재미있는 테스트 이벤트가 전개된다.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문항에 체크하고 결과로 매칭되는 자신의 크리스마스 유형을 SNS나 개인 메신저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유형은 '뒹굴뒹굴 집콕형', '눈물의 알바몬형', '분위기 있는 홈파티형', '노는 건 즐거워! 아웃도어형' 등 총 네 가지로, 공유한 게시물의 링크나 메신저 캡쳐 화면을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어둠 속성 드래곤 나이트 피규어, '서머너즈워' 배지 등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아이템을 선물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인기 글로벌 카툰 인플루언서들의 협업으로 전개돼 즐길 거리를 더한다. 한국의 인기 유튜버 '짤툰'을 비롯해 태국, 미국 등의 유명 카툰 인플루언서 총 4명이 자신만의 화풍으로 '서머너즈워' 캐릭터가 등장하는 카툰 애니메이션 영상을 제작해 개성 넘치는 영상을 감상하는 재미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컴투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해 풍성한 아이템 혜택을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월2일까지 시나리오 모드, 카이로스 던전, 이계 던전 및 이계 레이드 등 '서머너즈워'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크리스마스 양말을 획득하면, 누적된 양말 개수에 따라 신비의 소환서가 주어진다. 신비의 소환서는 최대 50장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크리스마스 양말은 태생 4~5성 불, 물, 바람 속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전설의 소환서 최대 3장, 데빌몬 등 여러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