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카카오게임즈, '월드 플리퍼' 캐릭터 4종 추가

카카오게임즈, '월드 플리퍼' 캐릭터 4종 추가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5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의 신규 캐릭터 4종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각양각색의 신규 캐릭터들이 등장해 이용자들에게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제공한다.

먼저, '5성 자유의 탄환 바렛타'는 자유와 하늘을 사랑하는 어도어로, 에너지포를 충전해 전방에 빔을 쏴 적에게 광속성 피해를 가한다. 자칭 세계 제일의 슈터인 '5성 신속의 슈터 타제스'는 제일 처음 접촉한 적에게 광검 러시를 날려 광속성 피해를 가한다.

또, '쿼리아 시티'에서 슈터로 생계를 유지하는 청년 '4성 트릭 슈터 호플'은 자신과 가장 가까운 적을 향해 혼신의 에너지탄을 날려 명중한 적에게 광속성 피해를 가한다. 아울러, '4성 모래의 마도구사 모르디아가'는 사막의 세계에 사는 해결사로, 물의 정령의 강력한 타격으로 전방에 있는 적에게 수속성 피해를 준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월6일까지 '광채의 마천루' 스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늘까지 전자 광고가 가득 채워진 세계 '쿼리아 시티'에서 만나게 된 '라브'와 '바렛타', 그리고 '아르크' 일행을 중심으로 특별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오는 12월20일 '광채의 마천루' 후편을 오픈한다.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재화로 다양한 성장 재화와 신규 장비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여기에, '광채의 마천루 데일리 미션'을 진행해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재화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