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GTA 온라인, 청부 계약 출시…Dr. 드레 음악과 함께 즐긴다

GTA 온라인, 청부 계약 출시…Dr. 드레 음악과 함께 즐긴다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새로운 스토리 '청부 계약'이 추가된다고 밝혔다.

'GTA 온라인: 청부 계약'에서는 'GTA5'의 주인공이자 F. 클린턴 & 파트너의 매니저인 프랭클린 클린턴과 함께 '유명인 문제 해결 사무소'를 설립해 로스 산토스의 상류층이 겪고 있는 문제들을 해결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프랭클린의 오랜 친구인 라마 데이비스와 촙, 사무소의 천재 인하우스 해커 이마니와 같은 새롭거나 친숙한 얼굴들과 함께 일하게 된다.

사무소의 첫 번째 의뢰인은 닥터 드레로, 그를 도와 미발매 곡들이 수록된 개인 휴대전화 도난 사건을 해결해야 한다.

GTA 온라인, 청부 계약 출시…Dr. 드레 음악과 함께 즐긴다
각 임무를 완료할 때마다 그래미 어워드를 6회 수상한 힙합계 전설의 새로운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이번 대형 업데이트에 포함된 수록곡들은 모두 'GTA 온라인' 독점으로 제공된다.

임무를 처음으로 완료하면 다양한 금액의 현금 보너스를 수령할 수 있으며, 12월22일 사이에 보안 계약 3개를 완료하면 20만 GTA 달러가 추가로 지급된다.

또한 닥터 드레가 작업하는 희귀한 광경을 목격할 수 있는 레코드 A 스튜디오를 방문할 수 있다. 새 음악 스튜디오에서는 드레와 스페셜 게스트 아티스트와 어울릴 수 있으며, 명곡들이 제조되는 비하인드신을 구경할 수도 있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 게임 알림이나 오늘의 목표 등이 추가되며 부동산과 비즈니스의 일일 사용료가 줄어드는 등 다양한 콘텐츠가 개선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