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잔디소프트, '매드월드' 글로벌 알파 테스트 4.0 실시

잔디소프트, 매드월드 4.0 글로벌 알파테스트 오늘부터 12월 24일까지 4일간 진행
유일 등급 장비, 신규 보조 무기 추가, 편의성 확장 등 외연 확장에 심혈 기울였다
게임의 발전 방향성을 가늠할 주요 테스트. 유저들 피드백 및 데이터 분석에 집중할 것


잔디소프트, '매드월드' 글로벌 알파 테스트 4.0 실시
게임 개발사 잔디소프트(대표 윤세민)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신작 아포칼립스 MMORPG '매드월드(Mad World)'의 글로벌 알파 테스트 4.0을 한국시간 기준 12월20일 오전 11시부터 12월24일 오후 6시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매드월드' 알파 테스트 4.0 버전에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네이버 등 포털 사이트에서 '매드월드'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는 '매드월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회원으로 가입 시 즉시 신청된다. 참고로 금일 회원으로 가입만 하더라도 게임 플레이 경험이 가능하며, 지난 알파 테스트 참여자의 경우 100% 자동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잔디소프트 측은 이번 알파 테스트 4.0 버전에서 게임의 핵심인 전투 시스템의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비롯해 편의성 확장, 밸런스 수정 등 게임의 볼륨 확장에 주력했다고 밝혔다.

우선, '매드월드'의 전투 시스템 확장은 이번 4.0 버전의 주요 업데이트로 꼽힌다. 무구 제작 시스템을 통해 '유일' 등급으로 분류될 주요 네임드 장비 아이템과 '전설'과 '고대'로 명명된 상위 등급의 아이템이 대폭 확대됐으며, 해당 아이템과 장비들 모두 재료들을 수집해 직접 제작하도록 제작 시스템도 수정됐다.

이와 함께 신규 보조 무기 2종에 '심연'과 '생명' 계열 스킬이 추가되고 개선된 사항도 게임의 전투 시스템을 한 단계 끌어 올려줄 요소로 손꼽힌다. 다만, 방패와 생명, 심연 계열 스킬을 사용하려면 해당 보조무기 착용을 '필수'로 변경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4.0 버전에서는 거래소 시스템도 추가되며, 신규 정예 몬스터 출연, 새롭게 리뉴얼되는 챕터2 스토리, 업적 시스템, UI 개편 등 시스템과 콘텐츠들이 대거 확대되거나 개선, 수정됐다.

한편, '매드월드'는 절망적인 세상 속 인물들의 서사를 그려낸 MMORPG다. 인류가 멸망한 아포칼립스 세상에서 작은 희망을 찾아가는 이야기와 자유롭게 성장하며 악을 물리치고, 나만의 캐릭터를 성장하는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최신 웹 기술을 활용, 링크 접속 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무설치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