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플레이는 자사가 사전예약 중인 모바일용 타워 디펜스 게임 '가디언 삼국지'의 SNS 홍보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자신의 SNS에 공유한 '가디언 삼국지' 사전예약 게시물을 공식카페 'SNS 홍보인증 게시판'에 올리면 되는 간단한 방식이다.
이번 이벤트는 '가디언 삼국지' 정식 오픈 전까지 계속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가디언 삼국지'는 그간 출시된 SD나 코믹풍 삼국지 디펜스로부터 완벽하게 탈피한 정통 삼국지 게임이다. 실제로 정통 삼국지에서 볼 수 있었던 수많은 영웅들이 리얼한 모습 그대로 등장해 향수를 불러일으킬 만한 감성 그래픽으로 재현돼 있다.
원작 시나리오에 기반한 디펜스 플레이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서 스토리를 자연스럽게 감상할 수 있다. 게다가 삼국지 마니아들도 잊고 있었던 원작의 깨알 정보들이 미션 곳곳에 감춰져 있기 때문에 이를 하나씩 깨우쳐가는 특별한 재미는 덤이다.
'가디언 삼국지'는 기존처럼 방어 타워만을 강화하는 식상함에서 탈피해, 보다 공격적인 플레이를 유도하는 시스템이 가득하다. 자유도 높은 장수 콘트롤로 선제 공격을 하거나 이를 통해 방어 타워의 성장 시간을 벌 수 있는 등 전략적 플레이가 매력적이다.
그 외에도 보석 쟁탈, PvP 자유 전투, 협력 플레이, 미녀 구출, 무한 전투, 보너스 스토리 등 기존 디펜스게임에서는 경험하지 못한 플레이 모드가 가득 준비돼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