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라인게임즈, 멀티플랫폼 신작 '언디셈버' 추가 개선 사항 공개

라인게임즈, 멀티플랫폼 신작 '언디셈버' 추가 개선 사항 공개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21일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UNDECEMBER)'에서 이용자 친화적 서비스 계획을 담은 ‘개발자의 편지_시사회에서 못다한 이야기(이하 개발자 편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발자 편지는 게임 총괄 디렉터이자 니즈게임즈 대표를 맡고 있는 구인영 대표의 메시지로 구성됐다. 지난 최초 공개 시사회에서 소개한 론칭 정보와 게임 내 콘텐츠 개선 사항 외 추가로 개선된 플레이 정보를 통해 게임 이용자들과 꾸준히 소통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먼저 게임 내 경매장 수수료를 절반 하향 조정할 예정이다. '언디셈버'는 지난 언박싱 테스트(UN-Boxing Test, 이하 UBT)에서 30%의 경매장 수수료를 적용했다. 이후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론칭 시에는 15%의 수수료를 적용한다. 경매장에서 획득할 수 있는 재화인 루비의 사용 방안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핵심 요소 중 하나인 룬(Rune)을 바로 성장 재료로 사용해 이용자들의 피로도와 부담을 낮추는 방향으로 개선했다 밝혔다. 또한 룬 장착 및 선택에서도 적용 불가 태그가 추가되는 등 편의성과 직관성을 향상 시켰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캐릭터 전투력을 측정할 수 있는 전투 분석실이 더욱 세밀해질 예정이며, 플레이를 지원하는 해상도 범위도 21:9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에서 즐길 수 있도록 조정할 계획이다. 또한 접을 수 있는 폴더블폰 등 최신 기기에서 쾌적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UI(유저 인터페이스) 스케일도 개선될 예정이다.

'언디셈버'는 자유로운 성장을 즐겨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오는 1월13일00시 국내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모바일(안드로이드OS, iOS)과 PC(라인게임즈 플로어(FLOOR)) 멀티플랫폼으로 즐길 수 있으며, 각 플랫폼간 크로스 플레이(Cross Play)를 지원한다.

라인게임즈는 '언디셈버' 정식 론칭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 및 모바일 양대마켓(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라인게임즈 플로어를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