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위메이드, '미르4' 새해맞이 소망의 냄비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 '미르4' 새해맞이 소망의 냄비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자사의모바일 MMORPG '미르4'에 23일부터 다가오는 임인년 새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3일부터 총 4주간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출석 이벤트는 14일씩 총 2회 진행되며, 신룡의 강화지원 상자와 영웅 재료 보합 상자 등을 담은 소망의 버선, 성장을 위한 약재 제작 재료인 설삼, 석유 등 풍성한 선물이 주어진다.

또한, 1월 6일부터 2주 동안 수렵 이벤트가 진행된다. 미르 대륙에 위치한 몬스터를 사냥하면 소원 편지를 획득할 수 있다. 소원 편지는 각 지역 도시에 위치한 NPC를 통해 각종 강화석 및 이벤트 아이템인 소망의 냄비, 소망의 보합으로 교환 가능하다.

일정 수량의 소망의 냄비를 모으면 신비로운 용의 재료 소환상자, 신룡의 강화석 등을 얻을 수 있고, 보감에 등록해 전투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소망의 종 보감패 획득도 가능하다. 소원 편지를 소망의 보합으로 교환하면 무공비급 소환권, 단약 등 푸짐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보패 시스템이 등장했다. 보패 아이템은, 필드 및 각종 의뢰를 통해 획득한 월광석을 선계 정령촌으로 가져가면 NPC를 통해 일반, 희귀 등급 보패 두 종류로 제작 가능하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