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마술양품점, 크리스마스와 새해 맞이 '별빛 축제 이벤트' 진행

마술양품점, 크리스마스와 새해 맞이 '별빛 축제 이벤트' 진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오늘 자사가 직접 개발 및 서비스하는 캐주얼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에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맞이해 별빛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마술양품점'의 이번 이벤트는 내달 20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들이 크리스마스 마켓과 산타 마을을 연상시키는 겨울 시즌 한정 의상 및 가구를 직접 제작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플레이를 통해 재료를 모은 뒤, 제작대에서 27종의 겨울 이벤트 가구 세트와 8종의 이벤트 의상을 직접 제작할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된 가구와 의상 아이템은 겨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별빛과 겨울의 눈꽃을 테마로, 이용자들에게 한층 다채로운 연말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이용자들이 의상과 가구 각각 컬렉션을 완성하면 4성 인형 미니병정 블랑을 추가 획득할 수 있다.

'마술양품점'은 크리스마스와 새해 연휴 기간 동안 접속만 해도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접속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그리고 새해 첫 날인 1일부터 3일까지 각 사흘 동안 게임에 접속 시 매일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새해 기간에는 한 해 동안의 감사의 마음을 담아 5성 의상을 확정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도 준비돼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행복한 연말을 보내실 수 있도록 감사의 마음을 담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분들이 즐겨 주시기 바란다"라며 "새해에도 모든 이용자들이 건강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마술양품점에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