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라운드플래닛, '에곤' 캐릭터 '어쌔신&클레릭' 최초 공개

라운드플래닛, '에곤' 캐릭터 '어쌔신&클레릭' 최초 공개
라운드플래닛 (대표이사 정상훈)은 자사가 개발하는 두 번째 MMORPG '에곤: 인페르나 벨룸(EGON : INFERNA BELLUM, 이하 에곤)'의 두 번째 포스터를 전격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공개된 포스터에 남녀 캐릭터는 푸른색 불빛 아래 신비로운 분위기를 각자 뽐내고 있다.

조각 같은 미모를 자랑하는 좌측의 남성 캐릭터는 날카로운 단검을 양손에 자유 자재로 사용하는 어쌔신으로 민첩한 몸놀림이 특징이다. 어둠 속에서 자신의 존재를 숨긴 채 적에게 빠르고 정확한 공격을 하는 어쌔신은 날렵한 몸 놀림과 탄탄한 근육만큼이나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온화한 표정으로 성스러운 매력을 보여주는 여성 캐릭터는 마법 지팡이를 주 무기로 사용하는 클레릭으로 신성력을 바탕으로 아군을 보호하는 특기가 있다. 아군에게 버프를 주고 신성하면서도 위협적인 마법을 사용해 적을 물리친다.

2021년 상반기 처음으로 공개된 '에곤'은 라운드플래닛의 두 번째 모바일 MMORPG로 대규모 전투 콘텐츠가 핵심으로 중소 개발사에서 보기 드문 대형 프로젝트다.

라운드플래닛은 내년 초 서비스를 목표로 '에곤' 개발 막바지 작업을 진행 중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