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배틀그라운드, 5년 연속 스팀 '플래티넘 셀러' 선정

배틀그라운드, 5년 연속 스팀 '플래티넘 셀러' 선정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배틀그라운드'가 스팀(Steam)의 'Best of 2021'에서 '플래티넘 톱 셀러(Platinum Top Sellers)'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스팀은 연간 눈에 띄는 기록을 경신한 게임을 선정해 매년 '올해의 최고작'을 발표하고 있다. 가장 많이 판매된 게임, 가장 많은 최대 접속자를 가진 게임 등 분야별로 플래티넘, 골드, 브론즈 순으로 나눠 올해의 최고작을 선정한다.

'배틀그라운드'는 총수익을 기준으로 올해 톱100을 선정하는 '톱 셀러' 분야에서 가장 높은 등급인 플래티넘에 선정되며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번 선정으로, 2017년 얼리 액세스 출시 이후 5년 연속 플래티넘 톱 셀러에 선정되는 기록을 달성했다. 플래티넘에는 '배틀그라운드'를 비롯한 12개의 글로벌 인기 게임들이 포함됐다.

크래프톤 측은 "5년 연속 플래티넘 톱 셀러에 선정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보내주신 이용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배틀그라운드'는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1월12일 무료 플레이 서비스 전환을 또 다른 시작점으로 삼고 더 많은 이용자분들이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크래프톤은 2022년 1월12일부터 '모두를 위한 배틀그라운드(BATTLEGROUNDS FOR ALL)'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무료 플레이 서비스를 시작한다. 전 세계 모든 이용자가 PC와 콘솔을 포함한 전 플랫폼에서 '배틀그라운드'를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기존 이용자에게는 무료 플레이 전환에 따른 감사의 의미로, '배틀그라운드' 플러스 계정 전환 및 각종 보상이 포함된 '무료 플레이 서비스 전환 기념 특전 팩'을 지급한다.

현재 무료 플레이 서비스 전환을 기념해 사전예약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하고 사전예약, 친구 초대, 게임 플레이 성향 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