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무협 판타지 MMORPG '일검화선'이 임인년 새해를 맞아 선물 이벤트를 시작한다.
12월 30일부터 1월 2일까지 4일간, 매일 정오(12시)에 접속하면 누구나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특별한 미션 수행이 필요하지 않은 새해 선물 이벤트이지만, 당일 23시 59분까지 반드시 수령해야 한다.
일검화선 유저는 새해 이벤트를 통해, 중급 금전 상자, 영약 성장, 소령의 옥석, 제련석, 중급 성계, 소령의 문양상자, 환계석 등 푸짐한 아이템을 매일 받을 수 있다.
'일검화선'은 '원계'라는 세상에서 신선의 제자가 된 플레이어가 다양한 모험을 통해 무공을 연마해, 악마의 무리들을 없앤다는 스토리다.
'일검화선'에는 드라마틱한 스토리에 버무려진 다양한 퀘스트와 기상천외한 콘텐츠가 탑재되어 있다. 또한 100여종이 넘는 코스튬과 30여종의 세트 장비, 성장 요소와 강화 비법 등이 눈길을 끈다. 극강의 전투력을 배가시키는 '날개 시스템'도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다.
모험의 동료가 되는 '펫'은 강화 시스템 덕에 중요하다. 게다가 '펫 연계 시스템'은 '일검화선'의 수집 욕구를 한층 더 자극하는 요소 중 하나다.
이와 더불어 장르의 한계를 뛰어넘는 '탈것'도 등장한다. 신비로운 판타지풍 애니멀부터 해마, 비행기, 스포츠카 등까지 다양하다. 다른 플레이어와 유대감을 더욱 강화시키는 '파티 시스템'과 '결혼 시스템'도 준비되어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