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새해에도 에픽스토어 무료게임은 계속된다…'툼레이더' 3종 배포

새해에도 에픽스토어 무료게임은 계속된다…'툼레이더' 3종 배포
에픽게임즈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툼레이더' 게임 3종을 무료 배포한다고 3일 밝혔다.

무료로 제공되는 '툼레이더' 게임 3종은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20주년 기념판', '섀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 디피니티브 에디션', '툼레이더: 올해의 게임 에디션'으로, 오는 7일까지 받을 수 있다.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20주년 기념판'은 기본 게임과 함께 완전히 새로운 콘텐츠가 담긴 시즌 패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툼레이더3'에서 영감을 얻은 복장과 무기 그리고 5개의 클래식 라라 스킨도 포함돼 있다.

라라 크로프트가 툼 레이더로 단련돼 가는 이야기의 최종 챕터를 경험할 수 있는 '섀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 디피니티브 에디션'에는 기본 게임과 7개의 DLC 도전 무덤, 다운로드 가능한 모든 무기와 의상 및 스킬이 들어 있다.

'툼레이더: 올해의 게임 에디션'은 단련된 생존자로 성숙해 나가는 라라 크로프트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올해의 게임 에디션에는 '툼 오브 더 로스트 어드벤처러' DLC와 라라를 위한 싱글 플레이어용 의상 6개, 캐릭터 4명이 포함돼 있다. 플레이어는 본능만으로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어야 하는 라라 크로프트가 되어 미지의 섬의 어두운 역사를 풀기 위해 싸우면서 어둠의 손아귀로부터 탈출해야 한다.

'툼레이더' 3종 무료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