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쿡앱스, 상반기 공채 실시…전 직군 100일간 100명 채용

쿡앱스, 상반기 공채 실시…전 직군 100일간 100명 채용
글로벌 캐주얼게임 개발사 쿡앱스(대표 박성민)는 2022년 캐주얼 게임 시장을 선도할 인재 영입을 골자로 한 상반기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상반기 채용은 100일간 정규직 100명을 채용한다는 의미에서 'The 100 프로젝트'로 명명했으며, 1월17일부터 4월26일까지 진행된다. 쿡앱스는 올해 각 분야 전문 인력을 대거 채용해 임직원 수를 250명 이상 규모로 확대할 예정이다.

상반기 공개 모집 분야는 프로그래밍과 기획자, 아트 등 게임 개발 전 분야를 포함해, ▲ 회사 마케팅 부문 총괄 경영자(Marketing Lead) ▲UA 마케터 ▲데이터 분석가 ▲시네마틱 애니메이션 영상 디자이너 ▲홍보담당자(대외-사내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채용담당자 등 다양한 직군의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서류 접수는 '쿡앱스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쿡앱스 관계자는 이번 채용 공고와 관련해 "지난 2019년까지 100여 명 규모의 '강소 기업'에서 지난해 기준 자회사 포함 160명이 넘는 규모의 조직으로 확장했으며, 매출도 동반 성장하는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고 언급하며, "회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핵심 인재 대규모 영입을 상반기에도 진행해 글로벌 시장, 그리고 국내 시장에서도 큰 반향을 일으킬 AAA급 게임성을 갖춘 게임을 제작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쿡앱스는 최종 2차 경영진 면접까지 진행한 정규직 지원자에게는 면접비 100만 원을 지급한다. 100시간 내로 전형 결과 안내 등 100일 동안 지원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쿡앱스는 지난해 업계 최초 직급별 연봉 테이블을 공개한 바 있다. 전 직군 평균 연봉은 6500만 원 선이며, 신입 기준 초봉은 5000만 원부터 시작한다. 또한, 주 35시간 및 유연근무제 도입, 휴식 시간 보장과 자기계발을 위한 점심시간 2시간, 미래 CEO 양성을 위한 근속 1년 이상 대학원 및 MBA 학비 90% 지원, 연 2회 연봉협상 등 업계 최고 수준의 복지를 갖추고 있다.

또한, 6개월마다 회사가 달성한 영업이익 전체의 10~15%를 인센티브로 지급하는 등 대기업 이상의 처우를 보장하고, 회사가 성장하는 만큼 그에 맞는 인정과 대우를 지속해서 제공할 방침이다.

쿡앱스는 지난 2010년에 설립된 캐주얼게임 전문 개발사로, 히트작인 '마이 홈 디자인' 시리즈는 누적 1억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원더머지(Wonder Merge)', '써니하우스', '오늘도 던전' 등 다양한 인기 타이틀을 보유해 2년 만에 전 세계 2억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자세한 내용은 쿡앱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